국민 카드회사에서 11월부터 시작한 행사가 있습니다. 국내에 국한된게 아니라 해외 공항에서도 되는 행사입니다. 여행 준비로 카드에 할인 된 부분을 알아보기 위해 검색하다가 이게 있어서 글을 작성해요. 여행을 자주 하여 p.p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p.p카드로 라운지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관심이 없겠지만, p.p카드는 없으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인 정보입니다.  혹시나 여행시 2시간 이상 지연이 되었을 상황에서 공항안에서 기달리기 정말 지루하고 허리아프고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 때 이행사로 라운지 가서 p.p카드 없어도 라운지를 즐기라는 행사 같네요. 단! 2시간이상 비행기가 연착될때 할 수 있는 것이므로 그건 꼭 기억하세요.

   기간은 11월 16일부터 시작해서 2018년 11월 15일까지입니다. 거의 1년 동안 하는 행사에요. 그런데 아무나 되는게 아니라 마스터 개인 플레티늄 등급 이상 신용카드 회원만 가능하고, 국민 비씨카드도 포함입니다. 

등록가능한 인원은 플레티늄 및 다이아몬든 등급인 사람은 총 2명으로 본인을 포함한 동반인 1인입니다. 월드 등급(BeV)은 총 4명으로 본인을 포함한 동안인 3명입니다. 이용가능한 횟수는 기간 중 최대 2회이며, 등록 시한은 항공기 출발 364일전부터 시작하여 6시간 이전에 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발급된 라운지 쿠폰은 해당 공항 라운지에서 24시간 이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알아보니 모든 라운지가 되지 않는거 같은데 이용이 가능한 라운지가 많이 있어요. 또, 해당 항공편의 서비스 등록 고객이 많거나 라운지가 만석인 경우 이용 사용이 어려워요.  2시간 연착이면 라운지에 사람들이 몰려 사용하기 어려우니 당연히 행사하는 사람부터 걸러지겠지만, 행사로 하는 것인데 당연한 요구로 라운지에 있는 직원들을 괴롭히면 진상 고객으로 해외에서 남을수 있느니 넓은 마음으로 우리가 이해 합시다. 생각해 보면 해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까탈쓰러운 것 같아요. 카드회사에서 이 혜택을 받고 싶으면 얼마든지 알아보고 해보라는 식인데 철저히 알아봐서 혜택이란 혜택을 다 받아먹어야 겠어요. 항공편 변경 시 최소 출발 6시간 전 취소 후 재 등록해야 이용 횟수 미차감입니다. 미성년자 입장하는 여부 등은 각 라운지별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라운지에 가는 것도 미성년자에 대한 제한을 가지는 거 보면 해주는 척 하지만 까탈스럽네요. 그래도 이용할 건 이용해야하자는 마음으로 여행 가기전에 철처히 정보를 획득하고 사용하도록 합시다. 항공권 및 영권상 이름을 검증하므로 동일한 영문 사용 및 제시는 필수입니다. p.p 카드를 사용하지 않아, 라운지를 사용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국민(KB)카드에서 2시간 연착하는 서비스가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도록 Flight Delay Pass서비스 홈페이지와 이용가능  라운지 조회할 수 있도록 했어요. 


   만약에 여행한 곳이 2시간 이상 지연이 될수 있는 곳인지 카드 행사에서 하는 Flight Dealy Pass로 확인해 보시고, 라운지도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P.P카드가 있으신분들도 여행한 곳이 지연되는지 한번 알아보고 라운지를 이용해보세요.


참고하시라 이 링크로 연결한 곳에 가보세요.

https://customer.kbcard.com/CXCRVNWC0003.cms?mainCC=a&eventNum=265818&mViewTyp=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