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고시통과를 해야하는데 여전히 통과를 못하고 있어요. 애드센스에 물어보니 애드센스가 다시 코드를 보네주면서 1~2일 정도 걸릴테니 기달리라는 답장이 왔어요. 그래서 다시 코드를 받고 티스토리 html에서 코드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이틀이 지난 오늘 다시 애드고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여전히 나의 광고가 나오지 않았네여. 왜 그럴까 생각하면서 카페나 네이버지식인에 검색하면서 알아봤습니다. 저처럼 그런 사람이 한명이 있더군요. 모바일이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그런거니 비활성화해보라고 정보가 있었습니다. 전 오늘 티스토리 앱을 삭제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 애드센스 앱도 삭제를 하고 월요일날 까지 티스토리를 작성 할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지식 안에서 모바일 활성화가 티스토리 있을수도 있고, 구글 애드센스 앱일수도 있으니 삭제하고 기달릴껍니다. 다음주 월요일이 되었을때 내 광고가 나타날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알아봐야 겠어요. 


   그 유명한 캐릭터만 나오면 광고를 티스토리에 올리고 끝날 줄 알았는데 책에서 나오는 것처럼 쉽게 되지 않네요. 애드센스 2일차인데 힘들겠어요. 그냥 다시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하고 글자를 1000자 이상 작성을  20개정도 올리고 다시 신청을 할까 고민도 됩니다. 그때는 사진 없이 다시 올리고요. 네이버 블로그에 보면 구글 애드센스 통과하는게 어렵다고 글이 쓰여져 있지만 이미 티 스토리에 보면 광고가 있는것을 보면 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가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지금 하루에 한번씩 글을 쥐어 짜듯이 쓰고 있지만, 답답합니다. 애드센스 위한 글 목록을 주제로  1000자 이상이 작성이 힘들고 단어들이 생각이 나지않으면, 여행이나 맛집 글 목록에서 사진을 올리지 않고, 작성해야 겠습니다. 여행이나, 맛집 경우 어떤 걸 먹었었는지 어디에 갔는지 정보를 글 보다는 사진이지만, 나의 목표는 나의 광고가 활성하이기 때문에 사진은 당분간 많이 올리지 않을 계획입니다. 2일차 알아본 정보로 애드센스 모바일이 활성화가 되었기 때문에 모바일을 비활성화를 목표 이 글을 씁니다. 저처럼 구글 애드센스가 되었다고 메일이 왔지만 정작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면 내 광고 활성화가 안되시는 분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저처럼 해보세요. 저도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앱도 삭제하고 구글 애드센스 앱도 삭제하고 월요일날 그 때는 노트북으로 구글 애드센스 들어갈때 내 광고 활성화가 되는지 봐야 겠습니다. 만약에 되면 월요일날 되었다고 글을 작성하고 안될 경우에는 다른정보 찾아 알아보고 작성하겠습니다.

+ Recent posts